2024-04-26 23:10 (금)
"선결제 등 소상공인 지원방안 마련 최선"
"선결제 등 소상공인 지원방안 마련 최선"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1.08.22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의회 박준호 경제환경위원장은 지난 19일 김해시 소재 한 음식점을 찾아 소상공인을 위로하고 선결제 캠페인을 했다.
경남도의회 박준호 경제환경위원장은 지난 19일 김해시 소재 한 음식점을 찾아 소상공인을 위로하고 선결제 캠페인을 했다.

박준호 도의회환경위원장 `캠페인` 동참

다음 참여자 허성곤 시장ㆍ송유인 의장 지목

경남도의회 경제환경위원회 박준호 위원장(더불어민주당ㆍ김해7)은 김해시 소재한 음식점을 찾아 `소상공인 희망 선결제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22일 밝혔다.

`소상공인 희망 선결제 캠페인`은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공공기관과 민간이 함께 소상공인 경영 안정과 매출 증대에 도움을 주기 위한 선결제 후소비 캠페인이다.

최근 4차 대유행 확산과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으로 매출 상황이 악화된 소상공인과 위축된 지역 상권에 적지 않은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 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극심한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분들에게 선(先)결제 캠페인이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도민들 사이에서도 널리 활성화돼 지역경제에 좋은 선순환이 이뤄지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지원방안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 위원장은 선결제 캠페인 확산을 위해 다음 릴레이 참여자로 허성곤 김해시장, 송유인 김해시의회 의장, 송순호 경남도의회 교육위원장, 한옥문 경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장을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