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5:21 (금)
김해생명과학고 3학년 최호진 학생,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스쿼시대회 개인전 금메달
김해생명과학고 3학년 최호진 학생, 대한체육회장배 전국스쿼시대회 개인전 금메달
  • 경남교육청
  • 승인 2021.04.22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생명과학고등학교는 3학년 최호진 학생이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경북 예천에서 열린 제17회 대한체육회장배 전국 스쿼시 선수권대회에서 남자고등부 개인전,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3학년 최호진 학생은 이미 지난 3월에 열린 제24회 금곡배 전국 초중고 스쿼시 선수권대회에서도 남자고등부 개인전,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운동하기 힘든 상황 속에서도 꾸준한 연습과 노력으로 이루어낸 결과이다.

특히 정규수업을 마치고 훈련장이 있는 양산으로 이동해서 늦은 시간까지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얻어낸 결과라 더욱 값진 성과라 할 수 있다.

김해생명과학고등학교 스쿼시부는 중점학교 스포츠클럽으로서 학생의 의지와 열정으로 만들어낸 노력의 산물이며 10월달에 예정되어 있는 제102회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고 전했다.

김명일 김해생명과학고 교장은 "경남을 대표하는 학생인 만큼 지속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해 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해 볼 필요가 있다"며 "최호진 학생이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담당교사와 지도자의 세심한 관리와 격려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