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11 (금)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ㆍ사생실기대회`
BNK경남은행 `비대면 백일장ㆍ사생실기대회`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1.04.06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회 당일 유튜브서 주제 확인

경남ㆍ울산지역 시민 무료 참가

BNK경남은행이 `제30회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백일장은 참가 대상을 확대해 경남과 울산지역 중ㆍ고ㆍ대학생과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하고 오후 1시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가 방법은 백일장과 마찬가지로 대회 당일 오전 10시부터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숙지한 뒤 작품을 완성, 오후 1시까지 완성된 작품을 찍어 개인 또는 가족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BNK경남은행, #30회_사생실기대회)를 달아 등재하면 된다.

단 완성된 원본 작품은 BNK경남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품 뒷면에 부착해 오는 30일까지 오후 4시까지 BNK경남은행사랑나눔재단으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입상자는 다음 달 31일 BNK경남은행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김종학 팀장은 "3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BNK경남은행 백일장 및 사생실기대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된다"며 "대회 당일 BNK경남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 BNK경남은행에 접속해 주제를 확인하고 글과 그림 재능을 뽐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