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3 (토)
조합원 `삶의 질 향상` 우리가 책임질게요
조합원 `삶의 질 향상` 우리가 책임질게요
  • 조성태 기자
  • 승인 2021.03.30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양농협은 조합원 실익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 맞춤형 무료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밀양농협 조합원 맞춤형 무료건강검진

삼성창원병원서 5월 중순까지 실시

밀양농협(조합장 이성수)은 조합원 실익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조합원 맞춤형 무료건강검진을 실시하고 있다.

이는 농민조합원의 복지증진과 건강하고 안정적인 영농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밀양 지역 내 농ㆍ축협 최초로 시행하고 있으며, 올해로 3년째 삼성창원병원에서 3월 말부터 5월 중순까지 실시 예정이다.

조합원 무료건강검진은 농협의 목적인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에 있다`는 취지와 부합되며 이성수 조합장의 조합원복지사업의 일환으로 의료혜택이 열악한 농촌 지역의 조합원을 대상으로 포괄적인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시행하고 있다.

전년도 건강검진을 받은 모 조합원은 "밀양농협에서 실시한 건강검진을 통해 내 몸에 안 좋은 부분을 조기에 발견하여 치료하면서 생활하고 있다"며 "이번 건강검진을 통해 내 건강 상태를 점검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며 "밀양농협의 조합원 무료건강검진 혜택이 매우 자랑스럽고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성수 조합장은 "대도시에 비해 상대적으로 의료혜택이 열악한 밀양농협 조합원들을 위해 건강검진 실시해 앞으로도 소득증대는 물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조합원 무료건강검진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겠다"며 "다양한 사업으로 밀양농협이 지역의 선도농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