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성장에 시정 가치 두겠다”
“미래성장에 시정 가치 두겠다”
  • 임채용 기자
  • 승인 2021.01.0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일권 양산시장이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시정운영 포부를 전하고 있다.
김일권 양산시장이 신년 기자간담회에서 시정운영 포부를 전하고 있다.

김일권 양산시장 기자간담회

시정운영 전반적 내용 밝혀

김일권 양산시장은 4일 새해를 맞아 신년 기자간담회를 갖고 올해 시정운영 전반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기자간담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화상회의 방식의 비대면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김 시장은 새해 시정운영 방향에 대해 ‘활기찬 경제, 행복한 교육, 따뜻한 복지, 쾌적한 도시, 통하는 행정’ 4개 분야에 역점을 두고 양산시정을 이끌 것임을 설명했다.

김 시장은 “2021년은 양산미래를 내다보고 시민의 꿈과 희망이 어우러지고, 행복의 가치를 실현시켜 나가는데 행정의 초점을 맞춰나갈 것”이라며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살기 좋은 행복도시 만들기, 사각지대 없는 따뜻한 복지, 안전하고 성장하는 도시 조성을 통해 지역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한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시정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일권 시장은 당장의 실적에 연연하지 않고, 겉치레보다는 내실, 눈앞의 성과보다는 미래성장에 시정 가치를 두고,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이 시장인 시민중심의 행정을 펼쳐나갈 것임을 약속했다.

김 시장은 “열린시장실 민원상담, 현장행정, 소통콘서트를 상설화해서 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시정에 최대한 반영하고자 했으나 여전히 부족함을 느낀다”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경청하는, 열린 마음으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시정을 구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