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58 (금)
함양 역사ㆍ사랑 얘기, 군민과 무대서 풀어냈죠
함양 역사ㆍ사랑 얘기, 군민과 무대서 풀어냈죠
  • 김창균 기자
  • 승인 2020.12.23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뮤지컬 `기억, 천년의 사랑`이 온라인으로 방영된다. 사진은 뮤지컬 공연 기념 촬영하는 배우들.
오는 31일까지 뮤지컬 `기억, 천년의 사랑`이 온라인으로 방영된다. 사진은 뮤지컬 공연 기념 촬영하는 배우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위원회 제작

온라인 뮤지컬 `기억, 천년의 사랑`

31일까지 유튜브 `직스티비` 방영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조직위원회가 2021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와 연계해 특별 제작한 뮤지컬 `기억, 천년의 사랑`이 온라인으로 방영한다.

뮤지컬은 오는 31일까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직스티비`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기억, 천년의 사랑`은 천년의 역사를 지닌 함양 상림 숲을 배경으로 천년 약속 사랑 나무와 천년의 세월도 이길 수 없는 상철, 연화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공연은 지난달 26일부터 27일 이틀간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무관중 공연으로 제작됐고, 지난 8월 창단된 함양 군민뮤지컬단을 통해 함양군민들이 뮤지컬 제작에 함께 참여했다.

함양 군민뮤지컬단은 1기를 시작으로 매년 추가모집을 통해 함양군 뮤지컬 배우를 배출하며, 내년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기간에도 창작 뮤지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종순 사무처장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함양지역에서 지역 주민들이 주축이 돼 특별 제작한 창작 뮤지컬이 나왔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함양 군민뮤지컬단을 시작으로 함양군 전체가 문화예술의 도시로 발전하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제작은 시ㆍ도 문화예술기획지원사업의 하나로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경남뮤지컬 전문단체 공연예술 박스 `더플레이`의 주관ㆍ주최로 진행됐다.

한편,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내년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천년의 산삼, 생명 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함양 상림공원 일대와 함양대봉산휴양벨리 일대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