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나눔 사랑 `창원러브김장`에 담았어요"
"이웃과 나눔 사랑 `창원러브김장`에 담았어요"
  • 이병영 기자
  • 승인 2020.12.03 2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 창원왕성교회는 창원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창원러브김장` 1000상자(5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지난 2일 창원왕성교회는 창원시에 소외계층을 위한 `창원러브김장` 1000상자(5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

창원왕성교회 1000상자 기탁

5년째 연말 물품 제작 섬김

한부모가정 등 소외계층 지원



 창원시는 지난 2일 창원왕성교회(담임목사 양충만)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창원러브김장` 1000상자(50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창원왕성교회는 지난 2016년부터 십시일반 모금한 성금으로 성도들이 생필품 상자를 직접 제작해 기탁했으나, 올해는 코로나 확산으로 미리 담근 김장김치를 나누는 것으로 한부모가정, 노인ㆍ장애인 및 어려운 이웃 1000세대에 읍면동을 통해 지원할 계획이다.

 양충만 창원왕성교회 담임목사는 "지난달부터 김장나눔을 실천코자 성도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성금으로 김장을 지원하게 됐다"며 "매년 12월 성도들이 모여 즐거운 축제 분위기 속에서 러브상자를 제작했으나, 코로나 확산세가 멈추지 않아, 겨울철에 꼭 필요한 김장으로 준비했으니 각 가정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5년째 이어오는 창원왕성교회 나눔 활동에 감사드린다. 성도님들을 만나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으나 코로나로 인해 찾지 못함을 양해 부탁드린다. 더욱이 올해 창원왕성교회가 창립 40주년을 맞게 된 것을 축하드리며, 뜻깊은 해에 변함없는 나눔을 이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덧붙여 거리두기 2단계 실시에 따라 종교시설에서도 모범적으로 방역수칙을 실천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