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44 (토)
창원중부ㆍ기장ㆍ부산동래 3개 지사 표창
창원중부ㆍ기장ㆍ부산동래 3개 지사 표창
  • 정석정 기자
  • 승인 2020.12.0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보공단 부경본부가 지사 자체 추진 사업 우수사례에 선정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건보공단 부경본부가 지사 자체 추진 사업 우수사례에 선정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경남

자체추진 사업 우수사례 선정

국민건강보험공단 부산경남지역본부는 1일 지역본부 9층 회의실에서 ‘지사 자체 추진사업’ 우수사례 지사를 선정하고 포상했다.

‘지사 자체 추진사업’ 우수사례 선정은 부산경남지역본부에서 관할하고 있는 29개 지사의 자체 추진 사업을 조사해 국민들에게 양질의 건강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부직원들의 직장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사례를 발굴해 공유ㆍ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열흘간 총 29개 지사에서 올해 추진한 사업들을 제출했고, 한 달간의 심사를 거쳐 창원중부ㆍ기장ㆍ부산동래 등 총 3개 지사가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이날 우수사례로 선정된 지사들은 인문학 도서를 학습하는 동아리를 운영(창원중부) 하거나‘지사의 문을 열면 행복의 문이 열린다’와 같은 지사 자체 슬로건(부산기장)을 선정하는 등 내부고객(직원)의 만족도를 높여 대국민 서비스 질 향상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지사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한 흔적이 엿보였다.

장수목 본부장은 “이번 우수사례 선정이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자체추진사업 중 벤치마킹 할 수 있는 부분들은 각 지사에서 고민하고 학습하여, 대국민 건강보험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내부고객(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꾸준히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