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52 (토)
위기 청소년들 든든한 지지자 역할 수행
위기 청소년들 든든한 지지자 역할 수행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12.01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표창 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표창 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함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배현주 상담팀장 장관 표창

함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홍영식)는 지난달 27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2020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다방면 수상으로 우수한 성과를 거뒀다.

함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배현주 상담팀장은 우수 청소년상담사로 선정돼 여성가족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배 팀장은 18년 동안 지역 청소년과 가정을 위한 상담과 교육에 앞장섰다. 또 각종 청소년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지역 자원 체계 구축을 통해 위기 청소년들의 든든한 지지자 역할을 수행했으며, 정서적 안정감을 제공했다.

청소년상담자원봉사단 ‘미나래’는 1388청소년지원단 부문에서 우수단체로 선정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자원봉사단체 ‘미나래’는 위기 청소년을 위한 집단상담, 찾아가는 상담 아웃리치 지원, 위기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함안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2020년 또래상담ㆍ학교폭력예방공모사업에서 좋은 성과를 낸 것이 인정받아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 표창을 받았다. 센터에서는 매년 지역 내 초ㆍ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폭력예방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