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12 (토)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강화 힘쓸 것"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강화 힘쓸 것"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10.19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근제 함안군수가 19일 개최한 현안 점검회의 장면.
조근제 함안군수가 19일 개최한 현안 점검회의 장면.

함안군, 10월 현안 점검회의

코로나 대유행 언택트 일상화

조근제 함안군수는 지난 19일 군청 별관 3층 회의실에서 개최한 10월 현안 점검회의를 통해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강화에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회의를 주재한 조 군수는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인해 업무, 소비, 문화 등 사회의 모든 분야에서 비대면 방식이 일상화되고 있다"면서 "코로나 이후에도 비대면 소비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에 대응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마련과 강화에 노력해 나가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코로나의 장기화에 따른 각종 축제ㆍ행사 등의 취소로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이 판로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군의 선제적인 대응이 필요할 때임을 강조하며 접목 가능한 비대면 마케팅 사업 발굴에도 적극적으로 나서줄 것을 주문했다.

이와 관련 현재 군에서 개설 준비 중인 `농ㆍ특산물 온라인 쇼핑물`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농가를 비롯한 관련 업체와 사전 협력을 강화하고 유튜브 등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에도 다변화를 적극 모색해 가시적인 성과를 거둬달라고 말했다.

또한 기업의 투자 동향 역시 중요한 만큼, 평소 출향인사나 상공회의소 등 관계기관과의 정보 공유로 투자 의향 기업을 적극 발굴해 갈수록 심화되는 지자체 간의 기업 유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