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17 (토)
“기업 요구 충족할 창의적인 전문직업인 양성 노력”
“기업 요구 충족할 창의적인 전문직업인 양성 노력”
  • 박성렬 기자
  • 승인 2020.10.11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 포럼 참가 패널 및 발표자 기념 촬영.
사이버 포럼 참가 패널 및 발표자 기념 촬영.

남해대ㆍ산학협력 육성사업단

기업ㆍ대학 함께하는 사이버 포럼

경남도립남해대학(총장 홍덕수) 대학혁신지원사업단과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단(단장 권대곤)은 지난 8일 서경방송 8층 스튜디오에서 ‘2020 기업과 대학이 함께하는 사이버 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사이버 포럼 패널로는 홍덕수 남해대학 총장, 류경완 경상남도의회 의원, 권대곤 교무처장, 장효영 산학협력단장, 김일수 경남도 창업혁신과장, 박수훈 경남테크노파크 팀장이 참가했다. 사이버 포럼에 참가한 아시아레이크사이드호텔 등 가족회사 및 협약기업 대표 80명은 온라인으로 참여했으며, 이날 행사는 서경방송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송출됐다.

이번 ‘2020 기업과 대학이 함께하는 사이버 포럼’은 서경방송국과 협업해 온라인 화상 솔루션을 통해 스튜디오에서 포럼 강연자와 원격지의 기업체 참여자가 상호 소통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도록 구성했다. 행사내용은 △우수 가족회사ㆍ협약기업 감사패 수여 △산ㆍ학ㆍ관 성과 확산을 위한 우수 사례 소개 △대학혁신지원사업 및 사회맞춤형 사업 추진 계획 소개 △경남테크노파크 기업지원사업 소개 △2020 경남도 중소기업 지원 시책 발표로 구성됐다.

홍덕수 총장은 인사말에서 “남해대학은 초지능ㆍ초연결ㆍ초융합의 4차산업혁명 시대에 기업의 요구를 충족할 창의력을 갖춘 전문직업인을 양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고 있다”며 “대학혁신지원사업과 사회맞춤형 사업에 참가해 현장적합형 실무전문인력 양성에 힘을 보태주신 가족회사 관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