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09 (토)
책과 힐링 테마로 새로운 정글북 시범운영
책과 힐링 테마로 새로운 정글북 시범운영
  • 김선욱 기자
  • 승인 2020.09.2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천교육지원청이 청렴 학교장 회의를 개최한 가운데 청렴 선서를 하고 있는 모습.
합천교육지원청이 청렴 학교장 회의를 개최한 가운데 청렴 선서를 하고 있는 모습.

합천교육지원청, 청렴 학교장 회의

북카페서 청렴선서ㆍ회의 등 전달

경남도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경미)은 25일 가야산독서당 정글북에서 지역 유ㆍ초ㆍ중ㆍ고 학교(원)장 및 직속기관장을 대상으로 2020년 9월 청렴 학교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전날 개관한 지역 내 가야산독서당 정글북의 북카페에서 지난 1일 부임한 학교장 인사를 시작으로 청렴 선서, 9월 정책관리자회의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회의는 학교교육과정 정상화를 위해 노력하는 학교를 지원하기 위해 기초학력 맞춤형 지원 강화 방안과 합천행복교육지구 마을학교에 대한 안내가 자세히 이뤄졌다.

이어 이동훈 정글북관장 직무대리의 안내로 숲을 콘셉트로 한 독서공간인 모글리의 숲을 비롯해 만화를 비치한 웹툰방, 음악감상이 가능한 음악방등 방문자의 흥미를 돋우는 도서관 실내를 탐험했으며, 오래된 나무가 어우러진 야외에서는 캠핑할 수 있는 방갈로 10동과 야외 도서관, 그물놀이 기구로 모험놀이를 할 수 있는 재미난 놀이터가 방문자를 기다리고 있었다.

김경미 합천교육지원청교육장은 “사회적거리 두기와 방역수칙을 잘 지키면서 책과 힐링을 테마로 하는 새로운 개념의 정글북이 시범운영 하는 동안 지역 내 학생들이 현장학습을 신청해 재미난 놀이터와 다양한 독서활동을 먼저 체험해 보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면 좋겠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