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08 (토)
창원시, 휴가철 블랙위크 연장 `착한 소비 촉진`
창원시, 휴가철 블랙위크 연장 `착한 소비 촉진`
  • 강보금 기자
  • 승인 2020.07.28 0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차 1만2천여명 참가…2탄 진행

7만명 누비전 1ㆍ3ㆍ5만원권 제공

상의 골든프라이데이 함께 진행
창원시가 블랙위크 행사를 여름휴가 기간에 연장 진행하기로 했다. 사진은 지난 1차 블랙위크 행사 모습.

창원시가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2일까지 17일 동안 전개한 착한소비 붐 이벤트 `창원 블랙위크`를 여름휴가 기간까지 연장 진행키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창원 블랙위크는 창원시 지역 내 소상공인 업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으로 응모한 응모자에 한해 당첨 상품을 나누는 행사다.

지난 이벤트에는 총 1만 2천543명이 응모했으며, 응모자의 85%에 달하는 1만 637명이 누비전 당첨의 기쁨을 누렸다.

시는 이 기세를 이어가 더 많은 시민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창원 블랙위크 2탄을 진행한다. 창원 블랙위크 2탄은 창원상공회의소와 착한소비 붐 추진협의회가 주관하는 창원 골든프라이데이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각 회차별 응모 기간 동안 창원시 지역 내 소상공인 업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으로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결제금액 1만 원 당 1개의 응모번호가 부여되므로 결제금액이 크면 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창원 블랙위크 2탄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총 7만 명에게 모바일 누비전 1ㆍ3ㆍ5만 원권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창원 골든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당첨자들에게 냉장고, 스타일러, 의류건조기, 노트북, 최신형 청소기, 각종 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된다.

창원 블랙위크 2탄 및 창원 골든프라이데이 이벤트는 모바일 전용 응모사이트(www.골든프라이데이.kr 또는 www.cwevent.kr)에 접속한 후 영수증을 업로드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31일 포함해 총 4회에 걸쳐 추첨이 이뤄지며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시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허성무 시장은 "1차 창원 블랙위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창원형 착한 소비문화 조성에 큰 역할을 했다"며 "본격 하계휴가 기간에 돌입한 만큼 블랙위크 2탄 이벤트를 집중 홍보해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