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중기청,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경남중기청,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 황철성 기자
  • 승인 2020.05.18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 총 5년 이상 재직자 등

내달 중순경 당첨자 발표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하 경남중기청)은 ‘창원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특별공급 물량(12세대)에 대해 29일까지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추천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제도는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 제30조에 따라 중소기업에서 총 5년 이상 재직하거나 동일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한 근로자에게 주택을 우선 공급하는 제도이다.

이번 특별공급 대상주택은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록에 건설하는 ‘창원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로, 64A 3세대, 64B 1세대, 78 8세대 총 12세대를 중소기업 장기근속 근로자에게 배정할 계획이며, 다음 달 중순경에 당첨자 발표 등을 할 예정이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에서 5년 이상(과거 근무경력 포함) 또는 동일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근무한 근로자로서, 소득 및 자산보유 기준을 충족하는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한다.

확인서 발급을 희망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는 구비서류를 갖춰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에 온라인 접수하거나 경남중기청 조정협력과를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남중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중소기업인력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