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22 (토)
`무한도전 청춘기타여행` 여가 즐거워요
`무한도전 청춘기타여행` 여가 즐거워요
  • 음옥배 기자
  • 승인 2020.04.29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6~10월 강좌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공모 선정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공모에 선정돼 기금 1천350만원을 확보했다.

함안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공모사업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에 신청한 결과 최종 선정돼 기금 1천350만 원을 확보했다.

이번 사업 선정을 통해 군은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총 30회) 매주 수ㆍ목요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 및 연회장에서 `무한도전 청춘기타여행` 통기타 강좌를 실시할 예정이다. 총 2기수 초급반으로 운영되며 기수 당 20명씩 교육을 진행한다. 기타의 기초부터 연주까지 반복적 학습에 의한 성취감을 고취시키고, 건전한 여가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은 군민들에게 문화적 정서를 함양시키고 서로 간 소통을 통해 즐거움을 줄 뿐만 아니라 소외계층 및 시설 방문을 통한 재능기부 공연 등 문화나눔 활동도 실시한다.

함안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다양하고 지속적인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문화예술회관을 함안군민 누구나 찾는 열린 복합문화공간으로 만들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한도전 청춘기타여행`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문의는 홈페이지(art.haman.go.kr)에 게재될 예정이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055-580-3624)으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