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영도서관 성인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진영도서관 성인 평생학습 수강생 모집
  • 김명일 기자
  • 승인 2020.02.17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0일~6월 4일까지 운영

동화구연ㆍ생활한자 등 구성
사진은 2019년도 평생학습 프로그램 ‘감성 어반스케치’ 강좌 모습.

 

경남교육청 진영도서관(관장 이은숙)은 2020년 상반기 성인 평생학습 프로그램 수강생 18일부터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다음 달 10일부터 6월 4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상반기 성인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별로 각 1개씩의 강좌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총 12회 운영한다.

개설 강좌로는 △자녀 교육을 위한 동화구연 및 책놀이 이론과 실습을 배우는 ‘우리 아이 창의력 쑥쑥 책놀이(화요일)’ △기초 한자를 부수로 쉽게 습득하고 간단한 문장 학습을 통해 일상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부수로 배우는 생활한자(수요일)’ △주변 일상과 여행지 풍경 등을 새롭게 바라보고 그려낼 수 있는 기본 지식과 다양한 테크닉을 배우는 미술 강좌 ‘감성 어반스케치(목요일)’ △타로 카드로 그림치료를 통해 심리적 에너지를 표현하고 마음 소통법을 배우는 ‘타로와 만나는 심리여행(금요일)’ 등이 있다.

참가 신청은 18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http://jylib.gne.go.kr), 전화(055-345-1995) 또는 방문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되므로 서둘러 접수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나 교재비 및 준비물은 본인 부담이다.

진영도서관 관계자는 “올해에는 평일 1개의 고정 강좌가 추가되어 평생교육을 희망하는 지역주민의 배움의 욕구를 충족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라고 전하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아울러 2020. 상반기 어린이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다음 달 11일부터 모집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