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0:27 (금)
이번 설날 ‘가야테마파크 가야쥐’
이번 설날 ‘가야테마파크 가야쥐’
  • 김정련 기자
  • 승인 2020.01.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7일 연휴 특별 이벤트

연희마당ㆍ매직벌룬 쇼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이어지는 흰쥐의 해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재)김해문화재단 김해가야테마파크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이어지는 흰쥐의 해 설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특별 이벤트로 고객 맞이에 나선다.

 수로공연장에서는 설 연휴를 풍성하게 꾸며줄 특집공연이 펼쳐진다. 26, 27일에는 사물놀이, 사자탈춤, 버나놀음 등이 펼쳐지는 신명나는 연희마당이, 25~27일에는 인기 만점 야외공연인 매직벌룬쇼가 열린다.

 왕궁광장에서는 투호, 제기차기, 딱지치기, 콩주머니 던지기 등 전통놀이 체험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명절 기분을 만끽 할 수 있다.

 또한 설을 맞아 풍성한 할인행사와 증정행사도 마련된다. 설 연휴 내내 정문 수표대에서는 선착순으로 행운과 복을 가득담은 복조리를 증정한다. 한복착용 고객과 주한 외국인들에게는 할인이 적용된다.

 김해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설 연휴를 맞아 가족,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고픈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가야테마파크를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설 연휴 기간 오전 9시부터 밤 8시까지 운영되며 설 당일인 25일에는 오전 10시에 개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