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37 (금)
경남 내 사업 아이템 공유하고 상금도 받고
경남 내 사업 아이템 공유하고 상금도 받고
  • 김정련 기자
  • 승인 2020.01.09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유치 IR 대비 실전 무대 모의투자로 즐기는 투자 게임
경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콘텐츠 네트워킹 데이 콘칩’ 4회차 : IR피칭 DAY 참가자 모집 포스터.
경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콘텐츠 네트워킹 데이 콘칩’ 4회차 : IR피칭 DAY 참가자 모집 포스터.

 재단법인 경남문화예술진흥원이 지역 내 콘텐츠 기업 네트워킹 활성화와 역량강화를 위한 ‘콘텐츠 네트워킹 데이 ‘콘칩’ 4회차 IR 피칭 DAY’의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경남을 소재지로 활동하는 콘텐츠 기업들의 우수한 사업 아이템을 발표하는 IR 피칭과 청중들이 직접 투자할 수 있는 게임인 모의투자로 운영되며 오는 21일 창원 경남창조경제혁신센터 6층 유니콘홀에서 진행된다.

 IR 피칭에 참가하는 기업들은 발표심사와 청중들의 모의투자를 통해 최우수상, 우수상, 인기상과 상금이 주어진다.

 이번 사업은 경남도가 2018년 유치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역거점형 콘텐츠기업육성센터 국비공모사업인 경남콘텐츠기업육성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된다.

 앞서 진행한 1ㆍ2회차의 IR피칭 DAY와 3회차의 토크콘서트는 경남 내 콘텐츠 기업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윤치원 원장은 “이번 IR 피칭 데이에서 경남 내 콘텐츠 기업들이 보유하고 있는 사업아이템, 아이디어, 기획력 등을 마음껏 뽐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4일 오후 3시까지다. 관련 문의 : 055-230-882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