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도서관, 겨울독서교실 그림책 연극놀이로 만나요
밀양도서관, 겨울독서교실 그림책 연극놀이로 만나요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12.1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상남도교육청 밀양도서관(관장 강연희)은 신나는 겨울방학을 맞아 2020년 1월 7일(화)부터 10일(금)까지 초등학교 3학년~6학년 어린이를 대상으로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2020년 제100회를 맞은 이번 겨울독서교실은 그림책 연극놀이“내 마음을 부탁해!”라는 주제로 ▲행복한 책 읽기 ▲친구와 연극으로 친해지기 ▲감정 연극놀이(보물찾기, 경험 조각상 만들기) ▲신체 연극놀이(마임으로 표현하기, 어플 만들기) ▲우리들만의 패션쇼(가방, 슈링클스 액세사리 만들기) 등 책을 통해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다양한 독후체험 활동으로 운영된다.

겨울독서교실 참여자는 학교장 추천을 통해 12월 17일(화)까지 모집하며, 12월 18일(수)부터 어린이자료실 전화 및 방문을 통해 개별 신청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어린이들이 그림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 자신의 생각을 온 몸으로 표현하며 즐거움을 만끽하는 가운데, 행복한 책 읽기를 경험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의미 있게 보낼 어린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상남도교육청 밀양도서관 홈페이지(http://mr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어린이자료실(☎353-697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