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34 (토)
연말 소외된 이웃 위해 사랑 실천
연말 소외된 이웃 위해 사랑 실천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12.1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대, ‘청춘가득 플리마켓’ 수익금 마산합포구 금강복지관 기부금 전달
경남대학교는 지난 9일 마산합포구에 소재한 금강노인복지관(관장 곽인철)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경남대학교는 지난 9일 마산합포구에 소재한 금강노인복지관(관장 곽인철)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경남대학교(총장 박재규)는 지난 9일 마산합포구에 소재한 금강노인복지관(관장 곽인철)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난 11월 대학혁신지원사업인 U_OK 공유캠퍼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을 초청한 가운데 열린 ‘청춘가득~ 한마장! 플리마켓’에서 발생한 수익금의 일부로 마련됐다.

 이날 전달식에는 경남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정은희 지역사회공헌센터장, 곽인철 금강노인복지관장을 비롯해 학생 대표 이상재(경영학부 4) 학생, 이승재(경영정보학과 3) 학생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곽인철 금강노인복지관장은 “연말을 맞아 쓸쓸하게 지내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금을 전달해주신 경남대 관계자 및 학생들의 배려와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정은희 지역사회공헌센터장은 “학생들이 ‘지역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유 캠퍼스 아이디어 사업’의 일환인 ‘플리마켓’을 운영해 다채로운 아이디어를 선보이고, 나아가 지역 이웃에게 기부금을 전달하게 돼 뜻깊다. 앞으로 다양한 사업 운영을 통해 ‘지역과 대학이 함께하는 행복한 공동체 형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