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48 (금)
마산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ㆍ회장 위촉식
마산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ㆍ회장 위촉식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12.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교민 신임회장ㆍ임원 인사 회원ㆍ정관계 인사 등 참석
창원시 마산회원구청은 지난 6일 ㈜무학 다목적홀에서 마산회원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 위촉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청은 지난 6일 ㈜무학 다목적홀에서 마산회원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 위촉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

 창원시 마산회원구청은 지난 6일 ㈜무학 다목적홀에서 마산회원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회장 위촉식 및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격려사, 신임 회장 위촉장 수여, 취임사,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으며, 회원 및 정관계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해 마산회원구 소상공인연합회 제3기 출범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출범한 마산회원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서교민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을 위촉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특히 △소상공인을 위한 제도개선 및 권익보호 △애로사항 발굴 및 정책 건의 △소상공인 사업영역 보호 △창업경영활동 등에 관한 정보 제공 △구매 및 판로 지원 등의 활동으로 소상공인 영업활동에 다방면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최옥환 마산회원구청장은 “소상공인분들이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활동하시는 만큼 앞으로의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며 “최근 악화되는 경제환경 속에서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소상공인 금융지원, 제로페이, 창원사랑상품권 등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