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1:25 (토)
손흥민ㆍ이강인, SNS 응원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손흥민ㆍ이강인, SNS 응원 "수험생 여러분 파이팅!"
  • 연합뉴스
  • 승인 2019.11.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컵 예선이라는 중요한 시험을 앞둔 한국축구 스타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손흥민(27ㆍ토트넘)은 수능 하루 전날인 지난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수험생분들, 지금까지 고생 많았습니다! 앞으로 빛날 여러분들의 날들을 위해 응원할게요"라는 글을 올렸다.

 손흥민은 이날 토트넘 구단이 공식 SNS에 올린 영상에서도 "고등학생 여러분 시험 잘 보시길 응원하겠습니다. 파이팅"이라고 말하며 수험생들에게 힘을 실어줬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에서 커 가는 `한국축구의 미래` 이강인(18ㆍ발렌시아)도 거들었다. 2001년생인 이강인은 올해 수능을 치르는 고등학교 3학년생들과 나이가 같다. 열 살 때 스페인으로 건너가서 이후 발렌시아 유스팀에 합류하며 일찌감치 외국 생활을 시작한 이강인은 수능을 치르지는 않지만, 또래 친구들의 마음을 헤아렸다.

 이강인은 올여름 폴란드에서 열린 2019 국제축구연맹(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 때 사진에 `2001년생 친구들 그리고 모든 수험생 여러분∼ 이제껏 노력한 결과들이 내일 잘 나올 수 있도록 기원할게요! 파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적어 자신의 SNS에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