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12 (금)
김해유치원, 지역거점유치원과 인형극 공연
김해유치원, 지역거점유치원과 인형극 공연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9.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공사립 유치원 원아 대상
김해유치원은 아이의 감성교육 함양을 위한 ‘차돌이와 바우의 모험’으로 인형극을 개최했다.
김해유치원은 아이의 감성교육 함양을 위한 ‘차돌이와 바우의 모험’으로 인형극을 개최했다.

 김해유치원(원장 신영애)은 아이의 감성교육 함양을 위한 ‘차돌이와 바우의 모험’ 인형극 공연을 1학기에 이어 두 번째로 인형극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김해유치원 원아 및 김해시 공사립 유치원 원아를 대상으로 시행했다.

 인형극은 김해시 거점유치원 지역 내 유아들에게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해 감성과 바른 인성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했다.

 유아기 문화 예술 경험을 통하여 창의성 및 감성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인형극 관람을 통한 공연 관람 태도 증진을 위해 공립유치원 4곳, 사립유치원 3곳 총 600여 명의 원아들이 인형극공연을 관람했다.

 이날 참석한 교사는 “꾀 많은 차돌이와 그의 용감한 개 바우는 늘 티격태격이지만 항상 즐겁게 지내는 모습이 우리 아이들의 모습과 닮았다. 차돌이와 동물 친구들이 힘을 합쳐 나쁜 아저씨를 혼내주는 모습을 보면서 평소에는 친구들과 티격태격하지만 서로 사이좋고 즐겁게 지낼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라며 소감을 남겼다.

 신영애 원장은 “거점유치원으로서 김해시 지역 내 공ㆍ사립 유치원 및 소인수 학급 유치원에 다양한 문화 체험의 기회를 1학기에 이어 또 한번 제공하여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