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기과고, 청소년 지도자 봉사 대상
경남기과고, 청소년 지도자 봉사 대상
  • 김용락 기자
  • 승인 2019.09.09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광역시 지도자대상 제전 한혜인ㆍ고현준ㆍ백인아ㆍ정수빈
경남기술과학고는 지난 8일에 제7회 부산광역시 청소년 지도자 대상 제전에서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경남기술과학고는 지난 8일에 제7회 부산광역시 청소년 지도자 대상 제전에서 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교장 김재호)는 제7회 부산광역시 청소년 지도자대상 제전에서 봉사대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 지도자 봉사대상을 수상자는 인의대상 부문에 1학년 한혜인 학생, 효행대상 부문에 1학년 고현준 학생, 선행봉사대상 부문에 2학년 백인아 학생, 창의대상에 3학년 정수빈 학생이 수상했으며, 지도자 수상자로는 문화재교육 부문에 노재우 교사, 진로지도 부문에 정현경 교사가 수상했다.


 청소년 선행봉사대상을 수상한 2학년 백인아 학생은 “앞으로도 예절 바른 생활을 솔선수범하고 성실하고 근면한 자세로 타의 모범이 될 것이며, 꿈을 위해 항상 긍정적인 자세를 가질 것이다”고 말했다.

 노재우 담당 교사는 “학생들이 건강하고 올바른 생활을 실천하는 모습이 기특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밝고 활기찬 마음가짐을 유지하며 앞으로도 타의 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경남기술과학고등학교는 2020학년도 보건간호 및 21세기 문화콘텐츠 분야의 뛰어난 인재양성과 지역문화발전을 위해 보건간호, 창작캐릭터 및 미술 분야에 소질이 있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특성화교육에 대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