춤 좀 추는 초등학생 무대서 끼 발산해요
춤 좀 추는 초등학생 무대서 끼 발산해요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9.05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두다붐 키즈 댄스 대회’ 22일 장유문화센터서 개최
지난 시즌 개최된 두다붐 컴피티션에서 선의의 경쟁을 치룬 학생들이 경연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시즌 개최된 두다붐 컴피티션에서 선의의 경쟁을 치룬 학생들이 경연 후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는 22일 장유문화센터에서 전국 키즈댄스대회 ‘Vol.2 두다붐 컴피티션’이 개최된다.

 경남매일이 주최하고 엔터 아트 컴퍼니가 주관하는 이번 키즈댄스대회는 자라나는 아이들이 또래와 선의의 경쟁을 하며 팀워크와 리더십을 건강하게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자는 의의를 두고 있다.


 지난 시즌1에는 전국에서 80팀이 넘는 참가자들이 출전해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며 멋진 경연을 치렀다.

 이번 대회는 오전 10시부터 행사준비, 경연대회 1부, 예선 집계, 경연대회 2부, 예선 발표, 본선 준비, 본선 전 게스트 공연1, 경연대회1부, 게스트 공연2, 게스트 공연3, 시상식 순으로 진행된다.

 대회참가분야는 K-Pop부문 솔로와 단체, 창작댄스(Choreography)부문 솔로와 단체로 나뉘며 전 종목 중복 출전 가능하다.

 전국 모든 초등학교에 재학 중인 유소년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미취학 아동도 참가할 수 있다. 만 12세라도 현재 중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은 참가 할 수 없다.

 음악 제한 시간은 솔로 참가자 2분 이내, 단체참가자는 4분 이내로 제한 시간을 초과하면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

 대회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음원은 E-mail(dancing_bbo@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1인당 1만 5천원이며 중복 참가 시에는 할인이 적용된다.

 대회 관람 티켓료는 1인당 1만 원이며 자세한 문의는 010-9417-8336으로 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경남매일과 앤터아트컴퍼니, 한국예술원, 키위미디어그룹,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롯데워터파크, KD댄스, 그라운디댄스의 협찬과 후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