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7:48 (토)
사천도서관, 도서관에서 만날 당신의 인생책
사천도서관, 도서관에서 만날 당신의 인생책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9.03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천도서관(관장 박인숙)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풍성한 독서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하고 있다.

특히 9월 5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될 <당신의 인생책>은 지나온 삶 어딘가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해 준 바로 그 책, 누구나 한권쯤 품고 있을 각자의 인생책을 공유하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다.

행사 기간 중 종합자료실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는 준비된 행사보드에 자신의 인생책을 소개할 수 있고, 소개 된 책들은 10월 문화의 달에 이용자 북컬렉션 <우리의 인생책>으로 전시되어 다른 이용자들과 공유하게 된다. 또 다른 누군가의 인생책이 될지 모를 소중한 독서경험을 공유해 준 참가자들에게는 10명을 추첨하여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한 사천도서관은 인문학 강좌 <동양화에 이런 뜻이 있다고?>,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 <김경희작가 1인 공연극>으로 가을도서관 정취를 더욱 돋울 예정이다. 그 외에도 <한가위 좋은말 대잔치>, <아가랑 그림책 나들이>, <도서 판매전> 등 풍성한 독서공감 행사로 9월의 도서관이 가득 채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도서관 홈페이지(salib.gne.go.kr)를 참고하거나 종합자료실(☎853-840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