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5:04 (토)
독독독! 책이 노크하네요!
독독독! 책이 노크하네요!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8.27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브루타 질문 독서법」김혜경 저자강연, 「방구석 미술관」 책 함께읽기 등 다양한 독서행사 운영

거제도서관(관장 신애경)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독독독, 책이 노크하네요’를 슬로건으로 지역주민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문화행사를 운영한다.

거제도서관에서는 「하브루타 질문 독서법」의 저자 김혜경 하브루타 전문가를 초청하여 강연을 개최하며, 원데이 행사 <미니북 가방고리 만들기>, 한 도서관 한 책 「방구석 미술관」책 함께 읽기, <커졌다> 그림책 원화전시, <가을에 읽어요> 계층별 권장도서 리플렛 배부, <당신의 의견을 듣습니다> 이용자 설문조사, <내가 바로 독서왕>다독자 시상식 등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

한 도서관 한 책 「방구석 미술관」함께 읽기는 9월 4일부터 10월 30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10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되며, 책을 함께 읽어보고 느낌을 나눠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신청자 전원에게 「방구석 미술관」책을 증정하니 많은 참여바란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풍요로운 가을 다양한 독서행사 참여를 통해 이용자들 간에 공감대를 형성하고 책 읽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이다’ 라고 하였다.

더 자세한 내용과 기타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637-6311)문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