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6:35 (금)
함양산삼엑스포 성공 개최 `맞손`
함양산삼엑스포 성공 개최 `맞손`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9.08.25 2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포조직위ㆍ사무금융노조

 내년 함양산삼엑스포 성공을 위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도지사)와 전국사무금융서비스노동조합(이하 사무금융노조, 위원장 김현정)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 함양박물관 세미나실에서 개최된 협약식에는 장순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 김현정 사무금융노조 위원장, 함양 지역 내 농협조합장, 문성현 대통령직속 경제사회노동위원장 등 4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을 가진 사무금융노조는 전국 기관, 단체, 기업 등 사무직과 금융권 서비스업 종사자로 구성돼 있으며, 조합원이 4만여 명에 이르는 단체이다.

 이날 협약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와 사무금융노조 간의 상호 협력을 통해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 등 상호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상호 교류를 통한 유기적 협력관계 형성 △협약기관 간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관람객유치 및 홍보 활동에 대한 협력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현정 사무금융노조 위원장은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우리 사무금융노조 4만여 명의 조합원들에게 널리 홍보해 엑스포를 관람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