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4:19 (토)
작은 악기로 만드는 새로운 세계
작은 악기로 만드는 새로운 세계
  • 음옥배 기자
  • 승인 2019.08.22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모니스트 박진형 콘서트 28일 함안문화예술회관 공연
하모니스트 ‘박진형’의 하우스콘서트 포스터.
하모니스트 ‘박진형’의 하우스콘서트 포스터.

 하모니스트 ‘박진형’의 하우스콘서트가 ‘작은 악기로 만드는 새로운 세계’라는 부제로 오는 28일 저녁 7시 30분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세계적인 크로매틱 하모니카 연주자이자 전 독일 호너 콘서바토리 교수 와타니 야스오가 “새 시대를 짊어질 대스타가 될 것”이라며 격찬한 한국의 하모니카 연주자 박종성은 2002년 일본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 하모니카 대회에서 청소년 트레몰로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국내 하모니카 솔리스트로서는 최초의 국제대회 수상자가 됐고 2008년 중국에서 열린 같은 대회에서는 성인독주부문, 2중주, 앙상블 총 3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관왕 영예를 차지한 실력파 연주자이다.

 또한,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의 초청으로 2015년부터 3년 이상 전국투어 콘서트 솔리스트로도 동반 출연했고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울산시립교향악단, 부산심포니오케스트라, 충남교향악단 등 다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이어왔다.

 이번 공연에서는 ‘네모 액자’, ‘흔적’ 등 자작곡을 비롯해 Francis Lai의 ‘Love Story’, Scott Joplin의 ‘The Entertainer’, 전래민요인 ‘새야 새야’ 등 10여 개의 주옥같은 곡을 통해 관객과 만나게 된다.

 매월 정기적으로 함안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리고 있는 하우스콘서트는 지역주민들의 문화향유 기회확대와 문화수준 향상을 위해 선보이고 있다. 관객은 객석의자가 아닌 무대 위에 앉아 공연을 관람함으로써 연주자와 직접 소통하며 악기의 떨림과 공연의 생생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

 예매는 인터넷과 전화, 현장에서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1천원으로 8세 이상 입장가능하다. 공연과 예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함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art.haman.go.kr) 또는 전화(580-3623, 362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