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1:51 (금)
저소득 어르신 행복한 추억, 사진에 담아드려요
저소득 어르신 행복한 추억, 사진에 담아드려요
  • 황철성 기자
  • 승인 2019.08.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임직원 ‘한마음재단’ 찾아가는 행복사진 성금 전달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3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3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한국지엠의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지난 20일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경남도내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찾아가는 행복사진 지원사업’에 300만 원의 성금을 경남도사회복지협의회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한국지엠 창원공장 이승원 팀장, 경남도사회복지협의회 감혜영 사무처장,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유병설 사무처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이뤄졌다.

 한국지엠한마음재단은 2018년에 장수사진 지원사업으로 거동이 불편해 사진관으로 갈 수 없거나 전문사진 촬영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큰 저소득 어르신 200여 명의 사진 촬영을 지원했으며, 올해에도 경남도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을 이용하는 저소득 어르신을 대상으로 장수사진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담는 동행사진 촬영, 액자제작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지엠 창원공장 이승원 팀장은 “작년부터 진행된 장수사진 지원사업에 계획보다 많은 어르신들이 참여하여 만족도가 높았다는 말을 전해 들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어르신들의 가장 젊은 날의 오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지엠은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을 지원할 수 있도록 보다 깊은 관심을 가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