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1:20 (토)
창원시,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 초청 팸투어
창원시,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 초청 팸투어
  • 강보금 기자
  • 승인 2019.08.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 앞서 굿데이뮤지엄ㆍ가로수길 등 홍보
창원시가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에 앞서 부산 소재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창원시가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에 앞서 부산 소재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창원시가 오는 10월 11일 창원 k-pop 월드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개최 시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해 19~20일 양일간 부산 소재 동남아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 일정은 창원종합운동장에서 k-pop월드페스티벌 무대 및 행사일정과 외국인 관광객 모객 시 창원시 지원사항에 대한 설명을 시작으로, 굿데이뮤지엄, 창원국제사격장, 창원의 집, 가로수길, 마산 저도 스카이워크, 마산로봇랜드 등 창원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은 구성됐다.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여행사 관계자는 “사격체험을 해 볼 수 있는 창원국제사격장은 다른 지역에선 체험할 수 없는 차별화된 관광지”라며 “최근 150만 명의 관광객을 돌파한 저도 스카이워크도 기존 폐철교를 이용해 관광자원화한 것이 신선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시는 인바운드 여행사 관계자들에게 k-pop 월드페스티벌 개최 시 외국인 관광객을 많이 모객해 줄 것과 사계절 창원을 찾을 수 있는 창원여행상품을 개발해 줄 것을 요청했다.

 황규종 문화관광국장은 “외국인 관광객 모객 시 지원방안을 다방면으로 모색하고 있다”며 “외국인 관광객이 창원시를 많이 방문할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부탁하고 이번 인바운드 여행사 팸투어가 성과로 이어질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