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51 (토)
양파 농가 어려움 도시ㆍ농촌 힘 모아요
양파 농가 어려움 도시ㆍ농촌 힘 모아요
  • 임채용 기자
  • 승인 2019.07.17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 양산지부가 양파 2천망 팔아주기 행사를 가졌다. 사진은 양파 100망 기탁 후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NH농협 양산시지부

양파 2천망 팔아주기

 NH농협 양산시지부는 17일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양파 2천망 팔아주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가격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소비지인 NH농협 양산시지부 최원일 지부장, 양산시 농축협 조합장협의회 의장 양산농협 오영섭 조합장과 양파 산지인 NH농협 산청군지부 권동현 지부장, 산청군농협 박충기 조합장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양파 소비촉진을 위해 양산 지역 내 농협ㆍ축협 임직원 양파 10㎏ 2망 팔아주기와 양산 지역 내 기업체에 적극적인 동참을 호소해 1차에 1천망을 팔아주게 됐으며, 2차로 추가 1천망을 더 팔아주기 위해 기관ㆍ기업체 등에 동참을 요청하고 있다. 또한 당일 양산시복지재단에 어려운 이웃을 위해 양파 100망을 기탁하는 행사도 가졌다.

 NH농협 양산시지부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들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양파 팔아주기 행사 수송비 지원과 소비촉진 활동 등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최원일 지부장은 "양파농가의 어려움을 나누고자 도시농협과 농촌농협이 힘을 모았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소비촉진 운동을 펼쳐나가겠다"고 강조하면서 양파 소비 촉진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