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ㆍ봉사로 세상 움직이는 와이즈멘 활동할 것"
"나눔ㆍ봉사로 세상 움직이는 와이즈멘 활동할 것"
  • 김용락 기자
  • 승인 2019.04.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채 국제와이즈멘 한국 총재 취임 회원 등 450여명 참석… 공연 등 진행
지난 20일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제8대ㆍ9대 총재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지난 20일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제8대ㆍ9대 총재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은 지난 20일 김해서부문화센터에서 제8대ㆍ9대 한국지역 총재 이ㆍ취임식을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ㆍ취임식에 450여 명의 와이즈멘 회원,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만남의 장, 가야금 병창과 솔리스트 앙상블 축하공연, 장경동 목사의 `와이즈멘 지도자의 역할` 주제강연, 총재 취임식 등으로 나눠 진행됐다.


 국제와이즈멘 문상봉 국제총재는 "지난 회기 많은 일을 수행한 차영두 총재의 수고에 감사드리며, 취임하는 김상채 총재의 리더십에 열정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차영두 이임총재는 이임사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함께 수고해준 임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다른 자리에서 와이즈멘으로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살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상채 취임총재는 취임사를 통해 "나눔과 봉사로 세상을 움직이는 와이즈멘이라는 주제로 금회기를 이끌어 나가려한다"며 "국제적 재난시 구호활동, 북한 YMCA설립 지원운동, YMCA와의 상호호혜적 협력방안도출, 국내외 봉사활동 참여 등을 통해 국제 봉사단체로서의 위상을 더욱더 높여 와이즈돔을 견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김상채 취임총재는 부울경지구 총재시절부터 와이즈돔 확장을 위해 신규클럽 촤타, 휴면클럽 활성화, 와이즈멘 임원 연수회 개최 등을 추진해왔으며, 꾸준한 해외의료봉사활동을 통해 적극적인 나눔과 봉사를 펼쳐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