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49 (금)
마술과 만난 비눗방울쇼 ‘상상력 두둥실’
마술과 만난 비눗방울쇼 ‘상상력 두둥실’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4.2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재단 가야테마파크 ‘방울방울 매직버블쇼’ 인기 내달 19일까지 철광산공연장
매직버블쇼에서 한 어린이가 공연에 참여하며 즐기고 있다.
매직버블쇼에서 한 어린이가 공연에 참여하며 즐기고 있다.

 놀라움과 신비함으로 가득한 마술이 비눗방울과 만나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김해문화재단 가야테마파크가 봄 특집 기획공연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방울방울 매직버블쇼’의 인기가 뜨겁다. 다음 달 19일까지 철광산공연장에서 펼쳐지는 매직버블쇼는 다양한 비눗방울과 마술을 접목시킨 특별한 신개념 공연이다.

 매직버블쇼는 관객참여형 공연으로 지루할 틈이 없어 인기가 좋다. 관객이 무대로 올라와 공연의 주인공이 되기도 하고, 마술사와 버블아티스트가 객석으로 들어가 관객과 함께 호흡하기도 한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술, 공연장을 가득 메운 비눗방울, 아울러 화려한 레이저퍼포먼스는 어린이들은 물론 온 가족을 빠져들게 한다.

 봄을 맞은 가야테마파크의 철광산공연장에서는 30만 송이 튤립과 형형색색의 향기로운 꽃들이 두 배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주말은 물론 주중에도 테마파크 곳곳에는 공연관람을 전후해 화려한 꽃들과 포토존을 배경으로 싱그러운 봄의 풍경을 사진으로 담아가려는 가족단위 나들이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방울방울 매직버블쇼는 주중(월요일 휴연) 11시, 13시 30분 2회 공연하며 주말ㆍ공휴일에는 12시, 14시, 16시에 3회 공연한다.

 가야테마파크 관계자는 “이번 ‘방울방울 매직버블쇼’는 가성비 만점의 공연이 될 것이다”며 “또한 봄을 맞은 가야테마파크에서 행복한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http://gaya-park.com)와 대표번호(055-340-7900)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