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07 (금)
김해중, 친친데이트 인싸들의 노래자랑대회
김해중, 친친데이트 인싸들의 노래자랑대회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4.1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중학교(교장 윤종덕)는 지난 4월 12일 점심시간 교내 도서관에서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4월 친친데이트 “인싸들의 노래자랑대회”를 개최하였다.

친친데이트는 교육복지실(꿈마루)에서 주관하여 학생들의 관계 개선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친한 친구와 함께 하는 행사로 매월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고 있다.

이번 달은 학생들의 다양한 끼를 뽐낼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싸들의 노래자랑” 이라는 주제로 개최되었으며, 각 반에 한 팀 이상 참가 신청을 받아서 진행되었다. 이번 대회는 총 9팀이 참가한 가운데 뜨거운 경연을 펼치며 자신만의 끼를 발산하였으며, 참가하지 않은 학생들도 참가자 못지않게 응원의 열기 또한 대단하였다. 대회부상으로는 우승한 학생에게는 식사권을, 최우수 응원 반에는 반티셔츠가 제공되었다.

이번 대회에 우승한 김*빈(2학년)학생은 “이러한 소소한 이벤트들로 인하여 학교 생활이 더욱 재밌어지는 것 같다는 말과 함께 한 목소리로 응원해준 친구들에게도 감사하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이처럼 김해중학교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을 통해 학생과 교사 모두가 소통하고, 함께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학생들이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