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9:25 (금)
함양 서상초 레슬링 전 체급 메달 싹쓸이
함양 서상초 레슬링 전 체급 메달 싹쓸이
  • 김정련 기자
  • 승인 2019.04.0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경남 초ㆍ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서 레슬링 선수들이 승부를 겨루고 있는 모습.
2019 경남 초ㆍ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서 레슬링 선수들이 승부를 겨루고 있는 모습.

경남 초ㆍ중 종합체육대회 그레꼬로만형
금 조조ㆍ최혁수ㆍ강동길
은 한연수 동 오지훈

자유형
금 조조 은 강동길
동 최혁수ㆍ오지훈ㆍ한연수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열린 2019 경남초ㆍ중학생 종합체육대회(사전 경기)에서 함양 서상초등학교(교장 이옥임) 레슬링 종목 참가 학생 전원이 전 체급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뤘다.

 레슬링 그레꼬로만형 금메달은 조조, 최혁수(6학년), 강동길(5학년) 학생이 은메달은 한연수(5학년) 학생이 동메달은 오지훈(5학년) 학생이 획득했다.

 레슬링 자유형 금메달은 조조(6학년) 학생이, 은메달은 강동길(5학년) 학생이, 동메달은 최혁수(6학년), 오지훈, 한연수(5학년) 학생이 차지해 총 금메달 4개, 은메달 2개, 동메달 4개의 영광을 안았다.

 레슬링 선수들은 함양 지역에서 받기 어려운 전문 기술훈련을 받기 위해 산청 단성중학교까지 가는 열정을 보였으며, 10개 체급에서 모두 메달을 획득함으로써 자신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음을 증명했다.

 이옥임 교장은 "작은 학교지만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 노력한 지도 선생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또한 힘들지만 꾸준히 훈련에 참여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 학생들이 너무 고맙고 대견스럽다. 앞으로도 노력해서 더 건강하고 멋있는 서상초등학교 학생들이 돼 주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