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0:35 (금)
고성 공룡나라 쇼핑몰, 우체국쇼핑몰 입점
고성 공룡나라 쇼핑몰, 우체국쇼핑몰 입점
  • 이대형 기자
  • 승인 2019.04.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OU 체결 앞서 사전 설명회 판매 전략ㆍ홍보 방법 등 알려
지난 3일 열린 공룡나라 쇼핑몰의 우체국 쇼핑몰 입점 사전 설명회 장면.
지난 3일 열린 공룡나라 쇼핑몰의 우체국 쇼핑몰 입점 사전 설명회 장면.

 고성 공룡나라 쇼핑몰 상품을 우체국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군은 지난 3일 우체국쇼핑몰과 MOU체결 등 본격적인 절차 진행에 앞서 사전 설명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 고성군 농업기술센터에서 김진현 농업기술센터 소장, 부산지방우정청 제영석 계장, 고성우체국 조경란 과장, 한국우편사업진흥원 김진수 대리 등 쇼핑몰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설명회에서 △우체국쇼핑 입점 절차 △우체국쇼핑을 통한 고성군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전략 △우체국 택배 프로모션 진행 효과 △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홍보 방법에 대한 설명이 진행됐으며 우체국 입점을 위한 고성군 우수 농수특산물 품평회도 이어졌다.

 고성군은 4월 중 부산지방우정청, 고성우체국, 한국우편사업진흥원과 고성군 우수 농수특산물의 온라인 판매를 성장시키기 위해 상생협력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할 예정이다.

 제영석 부산지방우정청 계장은 “우체국쇼핑에서 고성군 농수특산물이 많이 판매될 수 있도록 입점절차 간소화, 제품 상세페이지 제작, 이벤트 개최 등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진현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우체국과 MOU체결이 이뤄지면 지역 농가의 소득증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우수한 농특산물 생산은 물론 품질관리에 허술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