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교육청,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
김해교육청,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
  • 김명일 기자
  • 승인 2019.03.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개 학교 등 100여명 참여 대처요령ㆍ대응자 역할 다짐
김해교육지원청 지난 15일 김해교육지원청 앞 사거리에서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해교육지원청 지난 15일 김해교육지원청 앞 사거리에서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을 실시했다.

 김해교육지원청(교육장 조경철)은 지난 15일 김해교육지원청 앞 사거리에서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학교폭력 멈춰’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김해교육지원청을 비롯한 주변의 4개 학교, 김해중부경찰서, 학부모네트워크 등 관계단체 100여 명이 참여 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 멈춰’ 4대 원칙(누구나 멈춰! 언제나 멈춰! 어디서나 멈춰! 모두가 멈춰!)을 외치면서 학교폭력 예방과 함께, 학교폭력 발생 시 대처요령 뿐만 아니라 학교폭력 현장에서는 방관자가 아닌 적극적인 대응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어서 더욱 뜻깊었다.

 조경철 교육장은 “그동안 학교를 중심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노력을 해 왔으나 학교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공동 대응 전략이 필요하고 시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노력을 기울일 때 학교폭력은 사라진다”라며 “김해교육지원청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대응자로서의 역할 기대와 시민이 함께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