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6:23 (토)
마산 새 조합장 “모든 역량 쏟아부어 이익창출 앞장”
마산 새 조합장 “모든 역량 쏟아부어 이익창출 앞장”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3.1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강철ㆍ김진석ㆍ이인규ㆍ이진용ㆍ최기철
김흥곤ㆍ박상진ㆍ배성용ㆍ서정태ㆍ오희석

 구산농업협동조합장 김강철(57), 득표율 53.8%. 전 , 구산농협 감사 2선, 전 구산농협 현 이사. “농민을 위한 농협이 되게끔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조합원들의 복리증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쏟아 붓겠다.”

 진동농업협동조합장 서정태(63), 득표율 59.6% 현 농민신문 이사, 현 파프리카 전국협의회 회장. 현 조합장. “조합원들의 권익보호와 함께 영농정책의 선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

 진북농업협동조합 오희석(61) 무투표 당선, 전 진북면 축제위원회 사무국장, 현)조합장. “조합원들에게 영농혜택이 모두 돌아갈 수 있는 농협을 만들겠으며, 특히 영농자재부분 원활한 공급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쓰겠다.”

 진전농업협동조합장 이인규(61) 득표율 53.88% 전 농협직원(36년), 전 진전농협 감사. “조합원의 조합원을 위한 농협정책이 되게끔 자신의 역량을 십분 발휘하겠다.”

 마산시농업협동조합장 박상진(59) 득표율 51.10%, 전 마산시농협 이사 현 조합장, “조합원들의 문화생활 활성화를 위해 각종 농업교육 및 문화생활에 보탬이 되게끔 열심히 하겠으며, 또한 조합원들의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

 마산수산업협동조합 최기철(54) 득표율 28.40% 전 경남은행 13년 근무 현 마, 창어업피해보상대책위원장. “어업인들의 생활수준과 소득향샹을 위해 어업인들의 일이라면 발벗고 나서겠다.”

 패류살포양식수산업협동조합장 김홍곤(67), 득표율 68.9% 전 피조개양식수협 제13대 대의원, 전 패류살포양식수협 제10대 비상임이사. “피조개양식 조합원원들의 생활안정과 양식사업에 있어 보다 선도적인 정책을 구사해 어업인들에게 실질적인 소득이 돌아가게끔 하겠다.”

 창원서부수산업협동조합장 이진용(66) 득표율 57.3%. “어업인들이 마음놓고 본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적인 어업정책을 펼쳐 어민들에게 소득수준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난시절 경험을 백분발휘해 최선을 다하겠다.”

 내서농업협동조합장 김진석(67) 득표율 57.7% 현 조합장. “조합원들의 소득증진을 위해 금융사업과 경제사업에 총력을 기우려 조합원들에게 보다 나은 이익창출이 발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창원원예농업협동조합장 배성용(56) 득표율 64.52% 현)조합장. “원예업에 종사하고 있는 조합원들이 안심하고 꽃을 판매할 수 있도록 각종 꽃시장의 정보와 가격등에 각별한 신경을 쓰면서 조합원들의 직접적인 소득이 오를수 있도록 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