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3:16 (토)
기술력ㆍ노하우로 고객 만족ㆍ감동 경영 실천
기술력ㆍ노하우로 고객 만족ㆍ감동 경영 실천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3.06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희망기업 (주)거림중공업, 대형기계 임가공ㆍ특수가공 업체
중공업기계 제작 분야에서 국내외 입지를 넓혀가는 김해 ㈜거림중공업 전경.
중공업기계 제작 분야에서 국내외 입지를 넓혀가는 김해 ㈜거림중공업 전경.

26년간 꾸준한 기술 개발ㆍ투자 ISO 9001 인증ㆍ수출탑 등 수상

김종삼 대표 “기술 투자ㆍ철저한 품질관리로 해외서도 인정받는 회사 될 것”

 중공업기계 제작 분야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입지를 넓혀가는 기업이 김해에 있다.

 한림면에 위치한 ㈜거림중공업(대표 김종삼)은 지난 1993년 4월에 설립됐으며 중공업, 조선, 제철, 산업기계, 대형기계 임가공ㆍ특수가공 및 각종 플랜트를 전문 제작하는 회사이다.

 ㈜거림중공업은 제철ㆍ제강플랜트, 산업기계(스토리지 스탠드, 프레임, 컨베이어 등), 조선기자재(크레인, 윈치 등) 및 열교환기, 유압프레스, 압축기 등 제작을 비롯해 주조ㆍ단조 금형 설비, 용접 보수 및 가공에 이르기까지 산업 전 분야에 걸쳐 제작부터 수리까지 책임지며 제조기업 생산성 증대에 기여하고 있다.

김해 ㈜거림중공업은 한발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객 만족,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은 공장 내부 모습.
김해 ㈜거림중공업은 한발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객 만족,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사진은 공장 내부 모습.

 ㈜거림중공업은 설립 당시 소형기계 가공물 제작을 시작으로 지난 26년간 끊임없는 기술 개발 및 설비 투자로 중공업, 제철, 구조물 제작 등을 중심으로 한 중대형 구조물, 설비 부품 제작 및 가공으로 기업 역량을 키워왔다.

 또 지난 2011년부터는 해양플랜트, 발전 설비, 에너지 설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적극 투자해 장비에서부터 임가공, 수리, 제작, 서비스까지 일관적인 기계 가공 체제를 구축하는 등 탄탄한 기술력으로 착실하게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다.

 이 같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ISO 9001ㆍISO 14001ㆍ벤처기업ㆍ이노비즈ㆍ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했고, 지난해 무역의 날에는 수출의 탑 수상과 더불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및 한국무역협회장 표창을 함께 수상하며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국내 주요 거래처로는 포스코, 현대제철, 한화테크윈, 효성중공업, S-OIL과 국외 일본 주요 거래처로는 다이오, 산코, 히다치 등이 있으며, 협력업체와 함께 생산과 기술연구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종삼 대표는 “항상 고객의 요구에 한발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고객 만족, 고객 감동 경영을 실천하겠다”며 “지속적인 기술 투자를 통해 신제품 개발과 기존 제품의 성능 개선, 철저한 품질 관리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회사로 성장을 거듭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