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3:16 (토)
김해시, 김철헌 대표 ‘이달의 CEO상’ 수여
김해시, 김철헌 대표 ‘이달의 CEO상’ 수여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3.04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중공업, 지역 공헌활동 앞장 “수출시장 확대ㆍ경제 기여 감사”
김해시 ‘이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한 김철헌 대동중공업(주) 대표(사진 오른쪽)가 허성곤 김해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해시 ‘이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한 김철헌 대동중공업(주) 대표(사진 오른쪽)가 허성곤 김해시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철헌 대동중공업(주) 대표가 김해시 ‘이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상했다.

 김해시는 4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3월 정례조회서 김철헌 대표에게 ‘이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시는 매월 초 정례조회를 통해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거나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지역발전에 공헌한 기업대표에게 ‘이달의 자랑스러운 CEO’상을 수여하고 있다.

 진영읍에 있는 대동중공업(주)은 선강, 압연 전 분야에 걸친 제철설비 및 산업기계 전문 제조업체로서 연주 세그멘트, 연주압연 롤러, 워터재킷 등에서 뛰어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 연구개발 전담부서 운영을 통한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특허 및 품질 인증으로 국내시장은 물론이고 지난 2013년 인도네시아 일관제철소 크라카타우 포스코의 제철설비 정비와 수리를 위한 합작법인을 인도네시아에 설립하는 등 사업영역을 해외로 넓혀가고 있는 글로벌 중소기업이다.

 대동중공업은 지난 2010년부터 매월 진영읍에 위치한 아동종합 복지시설 진우원에서 모든 직원들이 시설물 보수와 환경미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아동들과 체육대회를 통해 함께 시간을 보내는 등 지역사회 공헌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허성곤 시장은 “세계적인 불경기 속에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로 수출시장을 확대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김철헌 대표에게 감사를 표한다”며 “김해시도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