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23:27 (금)
“김해시 홍보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김해시 홍보 우리에게 맡겨주세요”
  • 김용구 기자
  • 승인 2019.03.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기 SNS서포터즈’ 18일까지 모집
 김해시는 SNS를 통해 시정참여 기회 확대와 시민 소통을 활성화하고자 ‘제6기 김해시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처음으로 외국인 서포터즈를 모집해 다문화가족 및 외국인에게 시정이해도를 높이는 동시에 김해시민에게 다문화에 대한 관심을 제고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50여 명으로 활성화된 SNS 계정 소지자이면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활동기간은 다음 달부터 내년 3월까지 1년간이다.

 주요 활동으로는 김해시의 관광명소, 축제, 행사, 시정소식과 유용한 생활정보를 직접 취재 및 전달하고 재난, 사고, 위기정보를 제보하며 김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ㆍ공유한다.

 희망자는 오는 18일까지 김해시 홈페이지 공지사항, 김해시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작성해 이메일(shani@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20일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김해시 SNS 서포터즈에게는 시 주최 행사나 각종 문화행사에 우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SNS에 제공한 콘텐츠에 대해서는 소정의 투고료를 지급한다. 또 우수 활동자는 연말에 시장 표창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김해시는 현재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7개 SNS 계정을 운영하며 시민과의 실시간 소통으로 시의 이미지를 높여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