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2:56 (금)
BNK경남은행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BNK경남은행 ‘금융감독원장상’ 수상
  • 이병영 기자
  • 승인 2019.03.0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사1교 우수 직원 선정 초중고 콘텐츠 교안 제작
1사1교 우수 직원 시상식에서 금융감독원상을 받은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정은순 차장.
1사1교 우수 직원 시상식에서 금융감독원상을 받은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부 정은순 차장.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금융소비자보호부 정은순 차장이 금융감독원이 선정하는 1사1교 우수 직원으로 선정돼 ‘금융감독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3일 BNK경남은행에 따르면 금융소비자보호부 정은순 차장은 금융교육 실무 담당과 강의 업무를 병행하며 올바른 금융지식을 전파하는 등 1사1교 금융교육 활성화에 기여했다.

 지난해에만 초ㆍ중ㆍ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총 52회(75시간)에 걸쳐 금융교육을 진행, 학생들을 쉽게 이해시키기 위해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 교안을 제작해 강의했다.

 또 금융교육을 한 번으로 끝낸 것이 아니라 교육 모니터링을 하는 등 1사1교 금융교육과 해당 학교를 지속적으로 관리해 왔다.

 정은순 차장은 “1사1교 금융교육을 전파키 위해 지역 내를 구분치 않고 뛰어다닌 결과 금융감독원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 어렵고 딱딱하게 느껴졌던 금융교육을 학생들의 관심사와 결부시켜 진행하니 즐겁게 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1사1교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해까지 153개 학교와 결연을 맺고 총 272시간의 금융교육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