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8:14 (금)
동계훈련하기 좋은 도시 `창녕`
동계훈련하기 좋은 도시 `창녕`
  • 김희덕 기자
  • 승인 2019.01.2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선정 최고 브랜드 대상서 3년 연속 수상… 경제 활성화 견인
창녕군이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동계훈련하기 좋은 도시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Tag
창녕군이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동계훈련하기 좋은 도시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Tag

 창녕군는 29일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동계훈련하기 좋은 도시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2017년, 2018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수상을 하게 돼 전지훈련 1번지 창녕군의 위상을 드높였으며 이러한 동계전지훈련 유치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소비자리서치 및 기업평가를 토대로 선정된 이번 브랜드 대상 시상식은 29일 서울시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으며, 손사현 부군수가 참석해 수상을 했다.

 창녕군은 전국최고 수준의 총 7면의 축구전용구장인 창녕스포츠파크와 태권도, 유도 등 실내경기를 할 수 있는 창녕국민체육센터를 중심으로 축구, 사이클, 정구, 유도 등 다양한 종목에서 연간 평균 260여 개 팀 연인원 7만여 명이 방문해 창녕군체육시설을 이용하고 있다.

 또한 사계절 운동하기 좋은 온화한 기후와 78℃ 전국 최고의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관광특구 내 25개의 편안한 숙박시설에서 숙박, 식사, 온천욕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접근성과 쾌적함에 매료돼 매년 다시 찾아오는 등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한정우 창녕군수는 "전국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자랑하는 우리 군을 방문해 훈련을 하면 우승의 영광을 누리실 수 있을 거라 확신한다"며 "3년 연속 수상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전지훈련은 역시 창녕이라는 생각이 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