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곡초, “맛있는 씨리얼 캠프”
봉곡초, “맛있는 씨리얼 캠프”
  • 경남교육청
  • 승인 2019.01.1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곡초등학교(학교장 양병모)는 1월 8일(화)부터 10일(목)까지 3일간 2~5학년 교육복지회원 16명이 참여하는 한국과학창의재단 2018. 겨울방학 쏙쏙캠프를 운영하였다.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참여 확대의 일환으로 실시한 “2018. 쏙쏙캠프”는 한국과학창의재단 후원으로 대학생팀이 우리 학교를 방문하여 ‘나눔, 소통, 배움, 도전, 재미, 치유’의 가치를 담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교육기부 활동으로 방학 중 적절한 보호를 받기 어려운 가정의 아동에게 매일 중식, 사회성 증진을 위한 정서지원, 특기활동 등 통합적인 서비스로 학생들을 직접 만났다.



활동에 참여한 5학년 학생은 “방학 때마다 참여하는 쏙쏙캠프는 너무 재미있어요. 이번 캠프에서는 과학 실험 활동을 많이 했는데 ‘크리스탈 나무’ 만들기는 요소수 증발현상으로 아름다운 눈꽃송이 트리가 만들어졌어요.”라며 참여의 즐거움을 이야기하였다.



‘씨리얼’ 대학생 팀장은 “초등학생 대상의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며 캠프를 준비하였는데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주어 무척 기뻤다. 앞으로 더 알찬 활동으로 학생들에게 용기를 전하고 싶다.”라며 활동 진행의 소감을 전했다.



양병모 교장선생님은 “한국과학창의재단 대학생 교육기부활동의 쏙쏙캠프는 우리 학생들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많이 웃고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라며 대학생팀의 활동을 격려하셨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