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4:30 (금)
워터파크에서 눈썰매타요
워터파크에서 눈썰매타요
  • 김세완 기자
  • 승인 2018.12.17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2일 롯데워터파크에서 개장하는 눈썰매장 포스터.
오는 22일 롯데워터파크에서 개장하는 눈썰매장 포스터.

롯데워터파크, 22일 개장

야외 파도풀 공간 활용

 오는 22일 롯데워터파크(대표 박동기)가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 더욱 특별한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약 2천700평 면적의 국내 최대 크기 야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 공간을 활용해 길이 100m, 폭 24m 규모 `눈썰매장`과 `눈놀이존`을 운영한다.

 두 개의 존으로 구성된 눈썰매장은 38m 높이 `자이언트 볼케이노` 화산에서부터 내려오는 것 같은 짜릿한 느낌의 `썰매장` 존과 눈사람도 만들고 평지를 이동하는 유아용 썰매도 탈 수 있는 `눈놀이` 존으로 구분된다.

 이외에도 빙어 낚시 체험, 키즈 레이싱카 등 다양한 게임까지 마련돼 있어 올 겨울 야외 나들이를 책임진다. 롯데워터파크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만큼 많은 사람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롯데워터파크가 왜 특별할까. 바로 이번에 개장하는 눈썰매뿐만 아니라 워터파크, 사우나, 찜질방 등 다양한 즐거움을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겨울에 꼭 즐겨야 하는 야외 눈썰매를 비롯해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스페셜한 겨울 물놀이, 피로를 한방에 날려줄 따뜻한 사우나와 찜질방이 있는 `티키 아일랜드 스파`까지 겨울 레저활동을 한 곳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눈썰매장 오픈을 기념해 우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단 3일간 `얼리버드 특별 우대`를 진행한다. 이용 날짜를 미리 지정하면 정상가 대비 약 66% 할인된 2만 원에 눈썰매장과 실내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며, 롯데워터파크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선착순으로 판매하니 지금 바로 선점해 알뜰한 이용을 추천한다.

 만약 눈썰매장만 이용하고 싶다면 대인 1만 5천원, 소인 1만 3천원 눈썰매장 전용 티켓을 구입하면 된다.

 내년 2월 24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기상상황에 따라 운영 시간은 변경될 수 있어 방문 전 홈페이지나 콜센터를 통해 이용 시간을 미리 확인하면 보다 즐거운 겨울 나들이가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