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12:54 (토)
창원 사파초, 남동윤 작가를 만나다
창원 사파초, 남동윤 작가를 만나다
  • 김중걸 기자
  • 승인 2018.12.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창원 사파초등학교는 지난달 30일 책 쓰기 동아리 활동을 통해 만든 책 출판 기념회를 개최하고 ‘귀신선생님과 진짜 아이들’의 저자 남동윤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학생 저자 책 출판 기념회

 창원 사파초등학교(교장 허미영)는 지난달 30일 책 쓰기 동아리 활동을 통해 만든 책 출판 기념회를 개최하고 ‘귀신선생님과 진짜 아이들’의 저자 남동윤 작가와의 만남을 가졌다.

 책 쓰기 동아리는 ‘2018. 학생 인문 책 쓰기 동아리 공문 사업’에 신청해 책 쓰기 4개 모둠을 구성하고 아침독서 시간을 활용해 글쓰기 훈련을 꾸준히 해 3권의 책을 발간하는 출판 기념회를 도서관에서 개최했다.

 그동안 스토리 보드 작성 및 길잡이 책을 선정해 여름방학 중 교육청 제2청사 북 카페 ‘지혜의 방’을 방문해 학생 저자들의 책을 읽어보고 길잡이 도서를 구입했으며 도서관에서 방과 후 시간을 활용해 글쓰기 작업을 진행했다.

 학생 저자 출판기념회는 저자와의 만남 전 학교장(감)을 비롯한 학생 저자 및 남동윤 작가, 학부모, 지도교사가 참석했다.

 출판된 책은 신비한 시간여행(최은서 글, 최은서ㆍ김정원 그림), 아무도 울지 마!(김수예ㆍ김태환ㆍ최은지 글ㆍ그림), 운동장은 내 거야(문나희ㆍ문설희ㆍ성혜지ㆍ정서인 글ㆍ그림) 등 3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