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8:32 (토)
남해대학, 사회지도자 과정 9명 수료
남해대학, 사회지도자 과정 9명 수료
  • 박성렬 기자
  • 승인 2018.11.22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5기 사회지도자과정 수료식을 마치고 수료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남도립남해대학(총장 홍덕수) 평생교육원(원장 김성현)이 지난 20일 남해대학 교수학습지원센터에서 ‘제5기 사회지도자 과정’ 수료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5기 교육생으로 등록한 25명의 수강생 중 9명이 1년간의 교육과정을 모두 마치고 수료했으며, 황미영 씨(퇴직공무원ㆍ58ㆍ여)가 모범 교육생으로 총장으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이날, 장충남 남해군수의 ‘남해발전방향’에 대한 특강을 끝으로 제5기 사회지도자과정이 모두 마무리됐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경남 도정 및 대학 발전방향 △우리 동네 명의에게 듣는 건강 강좌 △남해관광 발전을 위한 서비스 혁신 전략 △사서와 함께하는 중국여행 △리더의 소통 리더십 △부동산 투자 전략 △원예치료 실무 프로그램 △웃는 리더가 성공한다 △4차 산업혁명시대 Wellness관광 등으로 편성해, 지역사회 지도자 역량강화를 위한 맞춤형 교육 서비스를 제공했다.

 홍덕수 총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평생교육원이 배출한 131명의 사회지도자들이 긴밀한 네트워크를 형성해 남해 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에 교육을 무사히 마친 사회지도자 여러분도 지역사회의 전문 ceo로서 활동영역을 넓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