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9:26 (금)
함양서 주민참여형 재능나눔 콘서트
함양서 주민참여형 재능나눔 콘서트
  • 김창균 기자
  • 승인 2018.10.1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문화예술회관

 함양군은 주민참여형 문화예술 프로그램인 제5회 재능나눔 콘서트를 오는 13일 오후 6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되는 재능나눔 콘서트는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24일까지 재능기부자 모집을 통해 총 16팀이 신청하였으며, 합창, 악기 연주, 노래, 밴드 등에 재능을 가진 함양군내 개인과 단체가 재능을 기부해 만들어진 공연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기대되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출연자의 직업 및 연령대도 다양go(10대에서 장년까지) 군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래서 더 의미있는 이번 행사에 초대가수로는 ‘도시와 아이들’이 초청돼 약 180분간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함양 군민들의 재능기부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3년 처음 개최됐으며, 함양군민들이 무대에서 자신의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향유와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 군민 문화복지 증진에 크게 일조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역의 아마추어 문화예술인들이 끼와 재능을 펼칠 기회를 주기 위해 매년 재능나눔 콘서트를 개최해오고 있다”며 “이웃 사랑 실천과 자원봉사 활성화, 새로운 기부문화 확산에 크게 도움이 될 재능 나눔 콘서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