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11:30 (금)
하동초, 행복한 책읽기와 음악으로 특별한 여름방학식
하동초, 행복한 책읽기와 음악으로 특별한 여름방학식
  • 경남교육청
  • 승인 2018.07.26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동초등학교(교장 이춘호)는 2018학년도 7월 25일(수) 갈마관에서 행복한 책읽기와 음악이 있는 해피 하동이라는 특별한 여름방학식을 실시하였다.

이번 여름방학식에는 중점과제인 책 벗 하동어린이 테마 활동으로 1학기 동안 실시되었던 ‘책 읽어주는 선생님’교육활동의 일환으로 교장선생님과 사서선생님. 학부모와 전교어린이회원으로 교육공동체가 함께 엮어가는 ‘슈퍼 거북’의 내용을 실감나게 읽어주었다.

그 동안 독서활동에 적극 참여하였던 학생들을 칭찬하고, 방학 중에도 꾸준히 책을 읽을 수 있도록 격려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이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손에 들고 싱얼롱과 레크레이션, 즉흥적으로 만들어가는 노래 가사 말에 곡을 넣어 모두가 함께 만드는 여름방학 쏭~과 즉흥곡으로 Ha Ha 밴드 공연으로 음악으로 맞이하는 신나고 즐거운 방학식이었다.

이춘호 교장은 “1학기 동안 건강하고 즐겁게 학교생활을 한 학생들에게 칭찬을 보내며 방금 전 책 읽기와 재능 발표를 한 학생들처럼 방학동안 자신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무언가에 푹 빠져서 노력해 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하동초등학교는 여름방학 중 로봇교실 외 19개 강좌의 방과후학교외 배구부 하계 집중훈련 등 다양한 교육활동이 교내 여러 곳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자료문의>하동초등학교 담당자 교사 이희자 883-520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